차세대교육국

교무처

Home 차세대교육국 교육국소개 교무처

차세대교육국은 진리의 말씀으로 부흥하여 세상에 영향력을 발하는 그리스도인을 세우는 교육기관 입니다.

“내가 이 복음을 위하여 선포자와 사도와 교사로 세우심을 입었노라”(딤후 1:11)

차세대교육국은 다음세대를 이끌어갈 자녀들이 진리의 말씀을 통하여 끊임없이 양육받고
훈련받아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까지 자라나도록 교육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유아처로부터 고등처까지 4개 처와 18개 부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연령에 따라 맞춤식
신앙교육이 체계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점사역 : 처별 예배 및 사역 지원, 교사대학, 교사연합기도회, 성경암송대회, 성경따라잡기(제자훈련), 신임교사 훈련 등

유아처

"사랑과 기쁨으로 꿈을 심는 믿음의 터"

1~7세까지 유아들이 엄마 품을 떠나 처음으로 혼자서 예배를 드리고 그 속에서 예수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예배의 첫걸음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초등처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

초등1학년~6학년의 어린이들이 함께 예배드리는 부서입니다.어린아이들이 하나님을 바르게 알고 복음을 받아들여서 견고한 믿음으로 서가고 예수님을 사랑하며 살아가도록 다짐하는 공동체입니다.

중등처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예배자"

14세~16세의 청소년들이 예수님의 사랑 안에서 성령의 도우심으로 하나님을 알아가고, 예배하며, 이웃을 사랑하여 하나님을 감동시켜 드리는 공동체 입니다.

고등처

"Change & Challenge!"

17세~19세의 청소년들이 예수님과의 인격적인 만남을 통해 변화를 경험하고 예수님을 따라 복음으로 세상을 변혁하는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미래 교회를 세우는 사명을 갖고 다음세대가 행복한 믿음의 세대가 되기를 기도하며 양육합니다."

가정, 학교, 교회에서 믿음의 세대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세상의 다른 어떤 것보다 믿음을 유산으로 물려주길 소망하며 교육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 속에 있는 하나님의 성품과 달란트를 발견하고, 그것들을 활용하여 세상 속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며 살아가는 삶으로 안내하길 원합니다.
강남중앙교회 차세대교육국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