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
Mission | 선교소식
부산에서 온 선교편지
부산 섬기는침례교회

할렐루야!
우리의 간절한 소원과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귀 교회와 귀 선교회에 인사드립니다.

저희 교회는 2019년 예배 시작 전마다 주먹을 쥐면서 "주님의 몸된 교회를 든든히 세우자!"라는 표어를 크게 외치며 하나님 앞에서 충성을 다짐하였습니다.

우리의 기도를 들으신 하나님께서 길을 열어주시어, 내년에는 임대교회에서 벗어나 온전히 하나님께 예배드릴 수 있는, 작으나마 우리 교회 이름으로 된 예배당을 하나님께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신 강남중앙교회에도 감사드립니다.

부활 주일 이후 저희 교회는 5월 동안 매 주일 각 선교회별로 하나님께 헌신하며 결속하며 충성하였고, 9월에는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의 삶 속에 능력으로 함께 하도록 말씀을 가까이 하는 성경골든벨 시간도 가졌습니다. 지난 11월 첫 주는 추수감사주일과 창립 7주년 기념주일, 그리고 이웃초청잔치를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지켜주신 하나님께서 앞으로는 더 큰 일들로 함께해주실 것을 믿으며 감사하고, 그 감사와 사랑을 이웃과 함께 나누는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이후로 진행되는 모든 과정들에 하나님의 임재와 간섭하심이 더해져서 입당하는 날까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부족한 가운데 최선을 다하며 이루어지는 일이라 원수가 틈 타지 못하도록 지속적으로 기도 또 기도하여 주십시오. 저희 역시 베풀어주신 후원과 기도에 기도로 답하겠습니다. 그리하여 우리 교회가 든든히 서가고 성장하는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늘 감사드리며 평안을 빕니다.

2019년 11월 16일
부산 섬기는침례교회 오주호 목사 드림